★이글픽 로그인
로그인 후 이용가능
★이글픽 맴버랭킹 Livescore.in
이글픽 유머 게시판
각종 유머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됩니다. ( 댓글 50MP 지급 )

이글픽 : 신세계를 발견한 서큘레이터 구매자

오이상사 댓글 : 0 조회 : 323


(전략)

 

결국 나는 그냥 익싸이팅한 이름에 이끌려 나는 이것을 사게 된다. ( 선풍기 이름부터 너무 올드하지 않은가? 서태지와 

아이들이데뷔할때도 있던게 선풍기였다.)


나는 우선 방이 좁다. 2~3평에 자그마한 녀석을 틀어놓고 있노라면 시원하다. 

공기가 돌고 돈다는 느낌이 확온다 게다가 소음도 거의 없다 . 아 물론 그래서 저소음이겠지!! 강풍해도 거의 없다!! 아 물

론 그래서 저소음이겠지!!

잠잘때 미풍이나 약풍으로 내쪽으로 틀지말고 내 근처로 틀어놓고 있으면..

겨울이불을 덥고 자도 괜찮다 거짓말 안하고 지금 현재 2017년 6월 16일 현재 지금 말이다!! 난 어제 팬티바람에

이걸 틀어놓고 자고 있다가 추워서 겨울이불을 덮었다 이 말이다!! 겨울이불!! 갓뎀!!




그리고 마지막이다 필살기를 꺼낼때가 왔다 여기까지는 흔한 감상평이였지만 

지금부터는 여러분들을 환락의 폭풍으로 이끌어 줄 것이다.


여러분은 지금 이 마지막껄 보게 되는순간 이 써큘레이터를 결정하게 되고 말것이다.

역대급의 시원함, 상상치 못한 느낌을 이 기계는 당신에게 선사해줄수 있다. XXXXX 갓뎀 써큘레이터!!

오직 처음 겪는 이느낌. 

설명을 해주겠다.
 

 



우선 샤워를 한다 그리고 나올때 물기를 당연히 닦고 나오겠지... 하지만 대충 물기를 닦고 나와서.. (대충 닦아라..)

써큘레이터를 땅에 내려놓는다

그리고는 수직으로 하늘을 바라보게 한다. 그리고 강풍으로 틀고 (무조건 강풍이다 잘들어라)

물기가 약간 촉촉한 알몸 본연의 그 모습으로 써큘레이터 그 위에 올라가 다리를 벌리고 서 있노라면... 



아... 써르가즘(써큘레이터 오르가즘)... 오 마이 갓 지쟈쓰

엉덩이를 관통해 정수리로 올라가는 천둥번개 쾌락 샷!! 남태평양 편서풍 지쟈쓰!! 

내 얼굴표정은 마치 하늘높이 뻗어져있는 나무 수십만그루가 심어진 네덜란드 숲 한가운데 서 있고 산림욕 하면서

두팔을 쫙 펼치고 

' 하아~ 지쟈쓰..'

이런 평화로 가득찬 느낌이랄까.. 온몸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이 느낌은 세종대왕의 위대한 한글로도 감히

표현해낼 재간이 없다.


여러분 사세요. 이건 선풍기따위의 올드한 녀석이 해낼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냉랭한 공기만 뿜뿜 하는 도시의 차가운 에어컨 녀석따위가 할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이 느낌은요.. 이느낌은요... 하아..


이녀석만이 가능한일이에요. 그를 느껴보세요 써르가즘을요.

당장 구매버튼을 눌러요!!!! 당신을 한방에 천국으로!!! 

천둥번개 쾌락 샷!! 남태평양 편서풍 지쟈쓰!!

출처 : 짤박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0 Comments
내포인트
0 P
현재시간
08월 23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