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픽 로그인
로그인 후 이용가능
★이글픽 맴버랭킹 Livescore.in
스포츠 뉴스
스포츠 뉴스 게시판 ( 댓글 50MP 지급 )

"반가웠다" 황재균, 잠실 깜짝 방문해 롯데 동료들과 인사

삼순이 댓글 : 0 조회 : 155
미국에서 돌아온 황재균(사진 오른쪽)이 12일 오후 롯데와 LG의 경기가 열리는 서울 잠실구장을 방문해 조원우 롯데 감독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

메이저리그 도전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황재균(30)이 친정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리는 잠실구장을 깜짝 방문했다.

황재균은 12일 오후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정규리그 경기가 예정된 서울 잠실구장을 찾아 3루 롯데 덕아웃 여기저기를 다니며 조원우 롯데 감독, 코칭스태프, 선수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황재균은 "(전)준우 형과 (강)민호 형이 오라고 해서 왔다. 반가웠다"고 옛 동료들과 만난 소감을 밝혔다.

황재균은 향후 거취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부담을 느꼈는지 선수들과 인사를 나눈 소감만 짧게 말했고 취재진의 인터뷰 요청을 사양했다.

황재균은 지난해까지 롯데에서 활약하다 올해 미국으로 건너가 메이저리그 무대에 도전했다. 시즌 개막 후 한동안 마이너리그에 머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황재균은 6월말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의 부름을 받아 메이저리그로 콜업됐고 데뷔전에서 홈런을 치는 등 꿈에 그리던 무대를 밟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프린트
0 Comments
내포인트
0 P
현재시간
09월 21일(목)